Business area안전과 성능의 조화로 바다 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HDPE / Roechling
배이산업은 독일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글로벌 회사인 Röchling Group의 국내지사인 로슐링 코리아 (‘Roechling Industrial Korea’)와 협력하여,
선박건조용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제품을 국내에 공급합니다.
Röchling Group은 약 200년의 역사와 20개국 41개 지역에 위치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반제품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세계 최고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Röchling Industrial(이하 로슐링) 산업 부문은 기술 응용 분야를 위한 다양한 열가소성수지 및 복합 재료를 제공하며,
sheets, rods, tubes, flat bars, profiles 및 finished casting과 같은 반제품 형태로 정밀 가공 부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로슐링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자세히 분석하여, 각 응용 분야에 완벽하게 맞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00년 이상 플라스틱 가공을 전문으로 해 온 로슐링은 고객의 응용 분야에 적합한 재료를 정확히 추천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배이산업은 로슐링의 다양한 제품 중 해양용 선박에 적합한 HDPE 재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선박건조용 HDPE 기반의 판재(plates), 봉(rods), 튜브(tubes), 프로파일(profiles) 형태의 반제품을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배이산업은 국내 해양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하겠습니다.